캠프닉과 차박 인기에 자주 캠핑용품 잘나가네

캠프닉과 차박 인기에 자주 캠핑용품 잘나가네

bluesky 2021.05.26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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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올해 1~5월 캠핑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1인 요리에 제격인 미니 화로, 화로용 냄비, 멀티 가스버너 등도 매출이 52% 이상 늘었으며, 야외에서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직화구이용 토치와 대표적인 캠핑 조리도구인 그리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캠핑 시장이 커지고, 관련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자 자주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잡기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