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골프존과 손잡고 더마코스메틱 시장 공략

인스코비, 골프존과 손잡고 더마코스메틱 시장 공략

bluesky 2021.03.12 10:35

0004599797_001_20210312103426049.jpg?type=w647

 

인스코비는 국내 최대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인 '골프존'과 '더미코스' 브랜드 마케팅 협업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화장품 업계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브랜드 보다는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수요는 빠르게 확대되는 추세"라며 "인스코비는 더미코스와 봉독 기반의 뷰티 브랜드 '비플라스티' 등 더마코스메틱 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어, 이번 골프존과 협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신규 브랜드 출시 및 제품 라인업 강화 등 더마코스메틱 분야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며 "더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만큼 인스코비는 국내외 시장 점유율 확대 및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