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냉동밥·냉동면 '한끼 대용식' 확대

CJ제일제당, 냉동밥·냉동면 '한끼 대용식' 확대

bluesky 2021.02.22 0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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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지난해 비비고 냉동밥과 냉동면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냉동밥과 냉동면 합계 매출을 1300억원대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냉동밥과 냉동면은 별다른 반찬 없이 단품으로 즐길 수 있어 '집밥'이나 '한끼 대용식'으로 수요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며 "차별화된기술력 기반의 맛과 품질을 토대로 메뉴를 늘려나가며 소비자 가정의 '필수템'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