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수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월 7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유튜브 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는 댓글 참여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응모 가능하며,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응모한 구독자 애칭 중에서 내부 임직원 투표를 거쳐 최종 애칭을 선정할 예정이며, 해당 애칭은 향후 에버랜드 유튜브 콘텐츠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