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데이팅 앱 사용량·소비자 지출 크게 증가

코로나19로 데이팅 앱 사용량·소비자 지출 크게 증가

bluesky 2021.02.20 16:25

0004587582_001_20210220162527964.jpg?type=w647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 줄어들면서 지난 1년간 데이팅 앱의 사용량과 소비자 지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앱애니는 모바일 현황 2021 보고서를 통해 2020년 데이팅 앱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전년 대비 15% 성장한 30억달러를 기록하고, 5.6억회의 다운로드 수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인 데이팅 앱 틴더는 지난해 전 세계 및 미국 데이팅 앱 소비자 지출 기준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