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은 2021년 설날을 맞아 인기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제작한 한식 홍보 콘텐츠 '김치만두'편을 공개했다.
한편 공진원은 한식문화 홍보 사업을 통해 전통생활문화로서의 한식문화에 초점을 맞춰 전통과 현대를 잇는 콘텐츠를 제작해 전 세계에 소개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김치만두'편을 시작으로 4명의 유튜버와 협력한 한식 문화 홍보 콘텐츠 6편을 제작하여 소개할 예정이며, 전통문화 거점기관을 위한 한식 프로그램 12종을 개발하여 해외문화원 등에 배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