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유튜브 광고, 역대급 패러디로 흥행 대박 이어간다

KCC 유튜브 광고, 역대급 패러디로 흥행 대박 이어간다

bluesky 2021.01.18 14:52

0004567236_001_20210118145253940.jpg?type=w647

 

KCC의 유튜브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광고가 언제 끝날지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창을 한번 바꿔보시죠"라며 넉살 좋게 대사를 이어가다 결국 "대체 몇 번을 연결하는거야"라며 광고 모델조차 폭발하고 마는 솔직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한다.

KCC 관계자는 "유례없는 전염병으로 모두가 '거리두기'를 하는 요즘, '창'이라는 존재가 가정과 세상, 집안과 집 밖을 연결하는 매개체라는 점에 착안했고, 역대 이름난 광고들을 패러디해 모조리 다 '연결'해 보았다"며 "여기에 노련미가 돋보이는 배우 성동일의 팔색조 매력이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줄 수 있었고, 최근 한 사람이 다양한 캐릭터로 분화돼 각각에 걸맞은 활동을 하는 '부캐캐릭터)'라는 트렌드와도 잘 맞아떨어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