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음식 인기, 사이공본가 매출 25% 배달 고객

여행지 음식 인기, 사이공본가 매출 25% 배달 고객

bluesky 2021.01.26 17:12

0004572692_001_20210126171204807.jpg?type=w647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발이 묶인 여행객들은 모텔이나 호텔과 같은 숙박업소에서 휴식을 찾고 있다.

대표 메뉴 3종인 하노이 쌀국수, 분보후에, 후띠에우를 기존 프랜차이즈 쌀국수 절반 정도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이공본가 조사현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기점으로 배달 사업을 전개한 후 전체 매출의 25%가 배달 고객에 달할 정도로 고객들이 집이나 숙박업소에서 배달을 이용하고 있다"며 "포장이나 배달고객을 고려한 메뉴개발과 맛의 유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