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HS애드,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bluesky 2021.03.29 09:22

0004609587_001_20210329092231000.jpg?type=w647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 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의 상인 그랑프리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앞서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및 스파이크스 아시아 은상,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등 다수의 광고제에서 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도 최고의 상인 그랑프리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국내외 주요 광고상을 석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