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 빅데이터 '원뷰'로 통합 관리‥대기시간 50% 줄어

LG전자, 고객 빅데이터 '원뷰'로 통합 관리‥대기시간 50% 줄어

bluesky 2021.03.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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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고객의 제품·서비스 경험 이력을 한 데 모아 고객 편의를 높인다.

LG전자는 올해부터 원뷰 시스템을 본격 운영하고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고객 전문가로 육성시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케어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LG전자를 포함해 베스트샵을 운영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하이프라자',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케어솔루션', 고객과 상담하는 '하이텔레서비스', 배송을 담당하는 '판토스' 등 여러 회사가 힘을 합쳐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