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전 고객 절반은 ‘오브제’ 선택

LG가전 고객 절반은 ‘오브제’ 선택

bluesky 2021.03.09 17:05

0004597762_001_20210309170529045.jpg?type=w647

 

LG전자는 지난 2월 한 달간 LG 가전 구매고객 절반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고 9일 밝혔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LG 오브제컬렉션이 거실, 주방, 세탁실, 드레스룸 등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부터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LG 오브제컬렉션 랜선 집들이 이벤트를 통해 구입 고객들이 직접 오브제컬렉션으로 꾸민 공간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