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 수요 감소한다는데…텐먼스, 지난해 매출 270% 초과 달성

정장 수요 감소한다는데…텐먼스, 지난해 매출 270% 초과 달성

bluesky 2021.03.02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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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텐먼스가 '마스터핏 슈트'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목표 매출액을 270% 초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마스터핏 슈트 출시 후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1년 간 3번의 리뉴얼과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관계자는 "마스터핏 슈트 구매 고객의 75%가 2030 직장인 여성들인데, 사회 초년생들이 장만하기에 좋은 입문용 정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구매 연령층이 점점 더 낮아지고 있다"면서 "가심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제품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