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디지털 광고제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HMM 디지털 광고제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bluesky 2021.02.08 10:28

0004580703_001_20210208102805548.jpg?type=w647

 

HMM은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HMM의 기업PR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에서 예상 수치보다 약 1.6배 많은 60만 조회수를 넘기도 했다.

HMM 관계자는 "기업PR은 대중들에게 새 사명을 각인 시키는 것을 넘어 이에 담긴 비전을 통해 해운업의 역할을 표현하는데 캠페인의 목적을 뒀다"면서 "특히 수출입의 99.7%를 해상운송에 의존하는 대한민국 국가 경제에 HMM이 국적 원양선사로서 필수불가결한 기업인 점을 바탕으로, 바다라는 업무 영역에서 우리나라의 경쟁력을 키우는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