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확대한다

식품업계,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확대한다

bluesky 2021.01.22 16:05

0004570540_001_20210122160529769.jpg?type=w647

 

식품업계가 시그니쳐 메뉴의 특징을 살려 메뉴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너시스 BBQ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닭의 엉치부분을 이용한 황올 엉치치킨과 핫 황올 엉치치킨 등 신제품 10종을 선보이며 황금올리브치킨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BBQ앱을 방문한 멤버쉽고객들의 주문과 선호 부위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뤄진 첫 사례여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