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맛에 지갑 열린다… 밀키트 이색메뉴 속속 출시

새로운 맛에 지갑 열린다… 밀키트 이색메뉴 속속 출시

bluesky 2021.03.17 18:23

0004603107_001_20210317182303399.jpg?type=w647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이 힘들어지자 밀키트로 아쉬움을 달래는 소비자가 늘고, 새로운 메뉴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한 때문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은 2주마다 최소 4종의 신규 테마 메뉴를 선보이기로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신규 고객은 스테디셀러 메뉴 구매 비중이 높은 반면, 구매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새로운 메뉴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신메뉴 개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