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는 3일부터 3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 "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인 파멜라 그레이비는 "작년 파워 오브 3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이 있었고 그것을 바탕으로 올해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호두 한 줌으로 전반적인 식단을 얼마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는지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호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각국의 인플루언서에 의해 개발되어 비디오로 제작, 전 세계적으로 공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