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도 '브랜드 파워' 차별화 전략 박차

지식산업센터도 '브랜드 파워' 차별화 전략 박차

bluesky 2021.03.03 16:29

0004594151_001_20210303162852985.jpg?type=w647

 

지식산업센터 인기에 공급이 증가하자, 건설사 브랜드를 내세운 이른바 '명품' 지식산업센터로 경쟁력을 높이려는 사업장이 늘고 있다.

SK건설은 안양시 금정구에 공급하는 '금정역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역시 기업체들의 이용이 용이하도록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지식산업센터는 전통적 수요인 제조업부터 첨단 IT업까지 모두 아우룰 수 있게 진화되고 있는 오피스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며 "지역 내에서도 랜드마크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아파트와 같이 브랜드에 따른 특화설계와 체계적인 관리방식 등이 미래가치를 좌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