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이 충성고객 확보와 매출 향상을 견인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몬은 지난해 동안 티비온에 입점했던 파트너사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방송 당월의 매출은 직전 3개월의 월평균 매출보다 3.7배 가량 높았고, 방송이 나간 후 3개월간의 월평균 매출은 방송 전 동기간 평균보다 2.5배 이상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티비온이 매출 확보를 위한 단발성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닌, 판매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형성하고 나아가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충성고객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티몬은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