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고급화 전략'...10년만에 사자 로고 바꿨다

푸조 '고급화 전략'...10년만에 사자 로고 바꿨다

bluesky 2021.02.26 11:19

0004591440_001_20210226111900113.jpg?type=w647

 

푸조가2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푸조 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행사에서 신규 로고와 디자인을 선보였다.

푸조는 신규 로고를 전환점 삼아 브랜드의 고급화를 가속화하고, 에너지 전환과 탄소 제로 모빌리티 등 자동차 산업이 맞이한 혁명적인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신규 로고는 올해 공개될 뉴 푸조 308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