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일찍 머리가 세는 20~30대가 늘면서 올리브영에서 새치 염색약 매출이 치솟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처럼 '초기 새치'를 일찍부터 관리하려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올해 관련 제품 취급을 늘리고, '제니하우스' 등 유명 살롱 브랜드의 새치 염색약을 도입하며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연초부터 새치 염색약을 찾는 2030세대 셀프 염색이 부쩍 늘어난 점이 눈에 띈다"며 "초보자가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머릿결도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염색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