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만 해도 기부' 유한킴벌리, 네이버와 '기부 라이브' 실시

'시청만 해도 기부' 유한킴벌리, 네이버와 '기부 라이브' 실시

bluesky 2021.02.14 14:44

0004583766_001_20210214144418713.jpg?type=w647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라이브를 통한 제품 판매와 함께 좋은느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10만뷰 달성 시 10만 패드 기부를 약속하게 됐다"며 "시청하는 것 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만큼 목표 달성을 위해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 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은 사회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녀들의 공평한 사춘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생리대를 기부하는 유한킴벌리 여성인권보호 사업이다.